We processes information about your visit using cookies to improve site performance and offer advertising tailored to your interest. By continuing browser our site, you agree to the use of these cookies.


Privacy Policy
Skip to main contents
메디케어 알아보기 2

전문가칼럼

메디케어 알아보기 2

대부분의 수혜자는 오리지널 메디케어를 통해 Part A 및 B 혜택을 받기를 선택하며, 이는 연방 정부에서 직접 제공하는 전통적인 수수료 기반 프로그램입니다.
메디케어 알아보기 2

메디케어는 총 네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Part A, Part B, Part C, 그리고 Part D입니다.
Part A
입원/병원 치료를 보상합니다
Part B
외래/의료 서비스를 보상합니다
Part C
사설 건강 보험 회사가 메디케어 혜택을 HMO 및 PPO등을 통해 제공
Part D
처방전 약물 보상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메디케어의 각 부분은 특정 서비스를 보상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대부분의 수혜자는 오리지널 메디케어를 통해 Part A 및 B 혜택을 받기를 선택하며, 이는 연방 정부에서 직접 제공하는 전통적인 수수료 기반 프로그램입니다. 이를 때때로 Traditional메디케어 또는 Fee-for-Service, FFS 메디케어라고도 합니다. 오리지널 메디케어에서는 정부가 직접 여러분이 받는 의료 서비스에 대해 지불합니다. 여러분은 전국 어디에서나 메디케어를 수용하는 의사와 병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메디케어에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의료 서비스가 필요할 때 의사나 병원에 직접 찾아갑니다. 메디케어나 주 의료 담당 의사로부터 사전 승인/허가를 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Part B에 대한 월간 보험료가 있습니다. 일부 사람들은 Part A에 대해서도 보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받는 각 서비스에 대해 일반적으로 공동부담금(coinsurance)를 지불합니다.
의사와 병원이 여러분의 치료에 대해 청구할 수 있는 금액에는 제한이 있습니다.
처방전 약물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대부분의 경우 별도의 메디케어 개인 약물 계획(PDP)을 선택하고 가입해야 합니다.

참고: 자격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여러분의 건강 관리 및 처방전 약물 비용을 줄일 수 있는 여러 정부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다른 선택을 하지 않는 한, 여러분은 오리지널 메디케어를 보유하게 됩니다. 오리지널 메디케어 대신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 (또는 Part C) 또는 메디케어 개인 건강 플랜에서 메디케어 혜택을 받기로 결정할 수도 있습니다. 기억하셔야 할건,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에 가입하더라도 여전히 메디케어를 보유하게 됩니다. 이는 여전히 월 Part B 보험료 (그리고 Part A 보험료, 필요한 경우)를 지불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각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은 Original Medicare에서 보장하는 모든 Part A 및 Part B 서비스를 제공해야 하지만 서비스를 제공하는 규칙, 비용, 및 제한을 다르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메디케어 혜택을 선택하고 어디서 받을지를 신중하게 결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수혜를 받는 방법과 누구로부터 받느냐에 따라 여러분의 부담금 및 의료 서비스 이용 가능 여부가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리지널 메디케어에서는 전국의 거의 모든 의사와 병원을 이용할 수 있지만,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은 일반적으로 의사와 병원 선택에서 더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은 루틴 시력이나 치과 치료와 같은 오리지널 메디케어에서 보장하지 않는 추가 혜택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최종수정: 2024/02/09 12:47:03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