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와 같이 불확실한 주식시장의 불안정을 피하기 위한 활용방법으로 지수형 연금플랜을 살펴보도록 하자. 원금보장의 버네핏과 함께 포텐셜 성장의 기회까지 함께 누릴 수 있는 합리성을 갖추고 있는 은퇴플랜이다.
- 8월 시장 결산·전망 - 실물경제와 단절로 내적 동력·거래량 약화 - 100년에 걸친 대세 상승장의 끝물 견해도
최근처럼 변동성이 높은 상황에서 가장 지켜야 할 것은 안정성과 리스크 지양일 것이다. 더욱이 은퇴를 10년 안쪽으로 앞둔 경우라면 더욱 유념할 부분이 마켓 리스크를 피하는 것이다.
요즘 "정리"가 대세이다. "인생이 빛나는 정리의 마법" 저자 일본여성 곤도 마리에는 이미 넷플릭스에서도 유명인이다.
미국 보험업계는 매년 9월이 되면, 9.11 테러의 무고한 희생자들을 잊지 말자는 의미에서 “생명보험의 달(Life Insurance Awareness Month)”을 지정하게 되었다.
은퇴 기간과 기대 이자율도 고려 필요
은퇴 5~10년 남은 경우 지수형 연금 고려할만 약세장 방어 목적이라면 고품질 종목으로 짜야
개인은퇴연금 플랜, 더 이상 귀 동냥으로 얻지 마세요. 정확한 정보로 안전한 은퇴플랜을 챙기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부동산 명의이전을 회사로 했을 때 유의할 점과 재산세가 올라가는 것을 막을 수 있는 방법
평생 안정적인 인컴을 보장하는 어카운트가 있다. 최근 플랜 중, 10년 후 불입 금액의 2배를 보장해 주는 것이 큰 인기를 얻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