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수혜자는 오리지널 메디케어를 통해 Part A 및 B 혜택을 받기를 선택하며, 이는 연방 정부에서 직접 제공하는 전통적인 수수료 기반 프로그램입니다.
상승장 지속 가능성. 머니마켓 6조 달러 전부 증기 투자 대기성 자금 아냐. 시장에 들어올 기회 기다리는 자금 규모 파악 힘들어. 투자 포트폴리오는 현금자산 규모 사상 최저치 근접. 위험자산 실질 구매력 낮아, 위험 오기 전 리스크 관리
인원 감축의 영향을 받는 근로자들 중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401(k) 연금퇴직 계좌에서 Hardship Distribution or Loan (금전적 어려움에 대한 예외적인 인출 또는 융자)을 예상 하고 있다.
오래전에 국세청에서 편지를 받고나서, 자료를 다 보내고 한동안 연락이 없어서 해결된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국세청에서 터무니없는 액수를 내라고 연락이 왔습니다. 어떻게 해야 해결할 수 있을까요?
세금 보고시 세금을 줄여주는 여러가지 항목 중에서도, 은퇴연금 플랜에 저축과 동시에 세금 혜택도 받을 수 있는 방법들이 있어 여기에 정리해 본다.
메디케어는 미국 연방 정부가 제공하는 건강 보험 프로그램. Original Medicare 또는 연방 정부에서 직접 제공하는 전통적인 수수료 기반 프로그램, 또는 Medicare와 계약을 맺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종합 Medicare Advantage Plan 중에서 선택
[버퍼형 연금과 지수형 연금] 상승장서는 부분적 손실 방어하는 버퍼형 유리. 큰 폭 하락장 경험하면 지수형이 더 좋은 결과. 개인별 리스크 수용 의사와 능력 따라 선택해야.
요즘과 같은 고금리 시대에서 마이가는 자산 증식 계획의 전반에서 등대처럼 돋보이고 있다. 특히 고정된 이자율과 사전에 정해진 짦은 기간을 가진 마이가는 예측이 가능하고 신뢰할 수 있기 때문에 은퇴자와 보수적인 투자자 모두에게 높이 평가 되고 있는 것이다.
2024-2025년도 FAFSA는 여러 혼란과 문제들 가운데 시시각각 변하고 있다. 이런 시기일수록 정보를 빠르게 접하고, 판단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인증된 전문가를 통해 도움을 받는 것이 중요할 것이고 이런 도움은 불필요한 실수와 시간낭비를 크게 줄여줄 것이다.
며칠전에 국세청으로부터 CP-14이라는 세금 납부 통지서를 받았읍니다. 액수가 워낙 많아 지금 낼 형편이 안되서 막막합니다. 어떤 방법으로 해결해 나가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