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분 없이도 가입 가능한 생명보험

자녀가 있거나 보호해야 하는 가족이 있는 경우 생명보험 가입은 너무나 중요하지만, 고국에 방문하여 가입이 불가능하고, 또 대부분의 보험회사들은 미국 합법신분 거주자만을 가입시켜주기 때문에 이도 저도 못하는 경우가 있다. 미국 시민이나 영주권자가 아니더라도 특정 조건을 충족할 경우 가입이 가능한 것이다.

Premium Finance - 융자를 활용한 자산증식

유명한 경제 인들은 Leverage라는 개념을 활용하여 더 큰 부를 축적하며, 이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라고 가르친다. 이런 Leverage의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으며, 오늘은 그 중 오랫동안 자산가들 사이에서만 유행해오던 비법 중 하나인 저축성 생명보험을 융자를 활용해 자산증식에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해보자 한다.

생명보험으로 준비하는 롱텀케어

세계 최고의 발명가이자 작가, 미래학자인 레이 커즈와일(Ray Kurzweil)은 기술적 특이점(Technological Singularity)을 처음으로 주장한 컴퓨터 과학자이다. 그는 2005년 발행된 그의 저서 {특이점이 온다(The Singularity in Near)} 에서 2029년에 인공지능이 인간의 지적 수준을 넘어서는 이벤트(특이점)가 발생할 것이며, 2045년에는 다양한 분야의 공학 발전으로 인간의 수명이 무한히 연장될 거라 예측했다.

Policy리뷰의 중요성, 생명보험은 안녕하십니까?

가정의달 5월을 맞아 우리 가족을 지키는 생명보험에 대해 이야기해보고자 한다. 생명보험은 가정의 재정계획을 세움에 있어 가장 기본 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도구이며, 예전 금융 지식이 부족했던 시대에 미신같은 이유로 보험의 필요성에 대해 폄하하는 시대는 이제 지나고, 많은 젊은 부부들은 온라인으로 생명보험을 가입하는 등 생명보험에 대한 인식은 많이 바뀐 듯하다. 하지만 아직도 안타까운 것 중 하나는, 생명보험 가입 후 관리나 보험 유지가 잘 되지 않는다는 것이다.

생명보험료 줄이는 꿀팁

생명보험에 가입하려는 모든 사람들의 공통된 희망사항이 있다. 보험료는 적게 내고, 보험금은 많이 받고. 하지만 세상에는 공짜란건 존재하지 않듯 보험료는 적게내면서 보험금을 많이 받을수 있는 그런 상품은 없다. 하지만 같은 금액의 보험금이라도 나이와 건강상태, 그외 보험회사의 언더라이팅 가이드라인(Underwriting Guideline)에 따라 내가 지불하는 보험료의 금액차이는 클수 있다.

생명보험의 세계화

생명보험은 인류가 집단생활을 시작하면서 부터 어려운 위기 상황을 대체해 나가는 수단으로 시작되었다. 기원전부터 집단구성원이 사망하거나 사고를 당해 손해를 입는 경우 이를 공동으로 도와 주면서 부터 유래 되었고, 현대사회에서 없어서는 안되는 필수품으로 자리잡았다.

비지니스 리스크 줄이기 위한 필수 보험

사업을 시작하면 크든 작든 리스크가 늘 따른다. 그리고 이런 여러가지 리스크를 예방하기위해 기본적으로 갖춰야 하는 보험들이 있다. 우리가 흔히 많이 알고 있는 Property Insurance, General Liability Insurance및 종업원 상해보험(Workers Compensation)등이 있다. 하지만 정작 제일 중요한 그 기업을 움직이는 핵심인물에 대한 보호장치가 부족한것이 현실이다.

중병보험도 선진국형이 대세

다양한 중병이 걸리거나 재발할 때와 사고로 입원했을 때 보장되는 보험이 있다면, 얼마나 든든할까? 오늘은 심장마비, 관상동맥 우회술, 혈관 성형술, 뇌졸증, 신부전증, 장기이식, 알츠하이머, 마비, 혼수상태, 진행성 근위축성측삭 경화증, 파킨슨병, 시력상실, 청력 상실, 뇌종양등의 병에 걸렸을 때 어떻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지 알아보자